THE DAY

요즘날씨가 너무 좋아지고 있는것 같습니다. 나들이 하기도 좋고, 데이트하기도 좋은 날씨인것은 틀림 없는것 같아요! 오늘도 영화이야기를 해볼까 하는데 동수원cgv 상영시간표를 준비해 봤습니다. 어떠한 영화들이 상영중일지 한반 알아보도록 할까요!


동수원cgv 상영시간표



동수원cgv 위치는 경기도 팔달구 인계동 1113-11 씨네파크 7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화상영관은 8개로 구성이 되어 있으면서 동시관람인원 1370명까지 가능하다고 합니다




동수원 cgv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현재상영작들을 확인할수가 있었는데요~ 최근개봉한 영화들이 눈에 띄는것 같습니다.

헬보이, 파이브피트, 돈, 샤잠, 장난스런키스, 퍼스트리폼드, 공포의묘지, 바이스, 생일, 미성년, 콜레트, 나의작은 시인에게 등 총 12편의 영화가 상영중이랍니다.



이중에서 오늘은 최근 개봉작들 위주로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최근개봉작들도 많아서 정말 어던영화를 봐야할지 선택하기 힘들다면 한번 영화소개 보시고 정해보시기 바랍니다.




첫번재로 소개할 영화입니다. 미성년 타짜하면 어느배우가 가장먼저 떠오르시나요? 편경장? 곤이? 아귀? 정마담? 그중에서도 아마 김윤석씨가 연기한 아귀가 제일먼저 떠오르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미성년은 김윤석씨의 감독 데뷔작품이라고 합니다. 영화배우 하정우씨와 선후배 관계를 떠난 절친이면서 언젠가는 영화감독을 하고싶다는 그 꿈을 드디어 이루게 된 영화라고 할수있습니다.




현재 동수원cgv 상영시간표를 보면 가장많은 영화관에서 상영중인 작품이 바로 이영화입니다. 친구사이인 주리와 윤아, 주리의아빠(김윤석) 윤아의 엄마(김소진) 사이에 벌어진 일을 그만 딸들이 알게되었는데 절대로 일어나서는 안될일이 일어나고 말았답니다. 과연 어떻게 해결이 될지 한번 지켜보시길 바랍니다.



퍼스트 리폼드 2019 아카데미 각본상 노미네이트에 오를정도로 인정받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에단호크, 아만다 사이프리드 주연의 미국영화로써 전세계가 주목한 올해의 영화라고 하는데 얼마나 작풍성이 뛰어난지 과연 한국사람들에게도 그 작품성을 인정받을수 있을지는 직접 봐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영화를 관람한 분들에 의하면 영화내용이 조금은 어렵다, 감정 연기는 정말 일품이다, 감독의 의도를 이해하기가 어렵다라는 대부분 영화의 이해가 어렵다라는 이야기가 많았다고 합니다.




세번째로 소개할 영화인 바이스는 실화에 가까운 이야기로 주목을 받는 영화라고 합니다.  크리스찬 베일이 대기업의 ceo에서 펜타곤의 수장을 거쳐 미국의 부통령가지 오르는 이야기 실화라고 할수 있을정도로 현실감있게 영화를 만든것이 이작품의 특징이라고 합니다




권력자들이 가지고 있는 이면의 모습과 그들의 결정으로 인하여 세계의 흐름이 바뀌게되는 뒤바뀐 역사이야기. 정치를 소재화한 영화로써 남성분들이 보기에 좋은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그런데 신기한건 여성관객들이 지금까지 더욱더 많이 관람했다고 하는군요!





마지막으로 소개할 동수원cgv 상영시간표 중에서 최근개봉작은 지옥소년 헬보이 입니다. 청소년관람불가등급의 영화인데 잔인한부분들이 많이 나와서 캐릭터 자체가 무시무시해서 오로지 어른들만 상영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인류를파멸시키려는 빌런들로부터 전세꼐가 위험에 빠지게 되는데 헬보이는 이들과 맞서 싸우면서 인류를 구하는 임무를 맞게되죠! 결과는 물론 예상이 가지만 그 과정이 재미나고 기대되는 영화입니다.




이외에도 소개해드리지 못한 영화들은 동수원cgv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간략한 영화소개와 줄거리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매일마다 상영시간표 또한 변경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너무나도 많은 영화들이 있어서 정말 어떤영화부터 봐야할지 선택은 정말 어려운것 같습니다.


동수원cgv 주차요금의 경우 영화관람객들에 한하여 3시간30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하며 이후 10분당 500원의 주차요금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대중교통이용시에는 수원시청역에서 하차후 8번 출구로 나가면 동수원cgv를 쉽게 찾을수 있으니 따뜻한 날씨도 즐길겸 대중교통을 이용하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