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거리도 많고, 먹거리도 많고, 즐길거리까지 많다보니 요즘세상은 참 좋은 세상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대표적인 볼거리하면 영화가 아닐까요? 화려한 액션, 눈물콧믈 짜는 맬로, 무시무시한 호러/공포영화 여러분은 어떤 영화를 즐겨보시는 편인가요?
당진cgv 홈페이지를 확인해보니 다양한 장르의 영화와 최근개봉작들이 많이 있어서 이번시간에는 당진cgv 상영시간표 안내를 해볼까 합니다. 영화관람을 예정중이신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당진 cgv는 충청남도 당진시 우두1로 88(읍내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당진cgv 대표번호 1544-1122 영화관은 총 7개의 상영관으로 구성되어 있는데 1075명을 수용할수 있는 크기라고 합니다.
어떠한 영화를 재미있을까? 화려한 액션, 다큐멘터리, 드라마, 호러물, 맬로? 당진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해보니 다행스럽게도 여러장르의 영화가 현재 상영중이라고 나와있네요 현재 개봉영화들은
생일
요로나의저주
바이스
미성년
노무현과바보들
왓칭
헬보이
돈
샤잠
장난스런키스
뷰티플마인드
공표의묘지
이렇게 총 12평의 영화입니다. 이중에서 세편정도만 골라서 영화의 줄거리와 소개를 해볼까 합니다. 매일마다 상영시간표는 업데이트 되는 관계로 정확한 시간은 날짜별예매를 통한 cgv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다큐멘터리영화 노무현과 바보들입니다. 객관적인 입장에서 생각해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고 노무현 대통령의 일대기를 그린 다큐멘터리인데 많은 감동과 많은 어록을 남기기로도 유명했던 우리의 대통령 이였죠.
노무현 대통령을 좌파 및 급진적인 진보주의자라는 말을 하면서 상당히 싫어했던 분들도 많이 있지만 좋고 나쁘고를 떠나서 대한민국의 대통령으로써 많은 업적과 고생을 하셨던 분인것만은 틀림없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1981년 부림사건의 변호를 맡게되고, 1988년 13대 국회의원 재직당시에는 청문회스타로써 재벌오너들을 호통치고 쩔쩔매도록 논리적인 언변으로 사람들의 이목을 사로잡았던 노무현 대통령
2002년 대선후보로 나갈 당시만 하더라도 노대통령의 당선을 생각하는 사람들은 당내에서 조차도 없었다고 합니다. 극적인 반전, 정몽준 대표와의 단일화 후 단일화 무산 이러한 역경을 거치면서 본선에서는 결국 대통령 당선을 하게되면서 당시 한나라당 이회창 총재의 대세론을 무너뜨리고 대한민국 제 16대 대통령에 취임하게 됩니다.
서민대통령, 자신보다 국민을 먼저생각하는 소탈하고 소박한 대통령, 그에게는 부끄러움 만큼 참기 힘든게 없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을 남겨둔채 2009년 5월23일 봉하마을에서 서거하게 됩니다. 노무현을 그리워하고 보고싶은 사람들에게 바치는 영화 노무현과 바보들 아직도 그때를 생각하면 울컥한 감정이 느껴지는것 같습니다.
공포의 묘지는 공포/호러물로서 죽었던 딸이 살아돌아오게 되면서 행복하고 반가워해야할 가족들이 겪게되는 공포이야기를 그린 영화라고 합니다. 죽언 딸이 돌아와 가족들의 숨통을 조여오게 되는데 도대체 왜 이런일들이 벌어지게 되는걸까요?
자세한 내용은 영화를 통해서 확인해보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 공포영화 특성상 더이상의 이야기는 그만하는게 좋겠죠?
당진cgv 상영시간표를 보면 이번에 개봉한 한국판 공포/스릴러 영화가 있는걸 확인할수 있습니다. 영화제목 :왓칭 강예원 이학주 주연, 외국영화중에서도 비슷한 시나리오의 영화가 있었는데 이영화의 대략적인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회사주차장에서 남치를 당하게 되는 여주인공(강예원) 아무도 없는 주차장 자신을 감시하는 납치범을 피하여 필사적인 탈출을 하려고 시도하지만 번번히 들통나버리고 맙니다. 과연 무사히 탈출을 할수 있을지 심장이 쫄깃해지는 느낌을 받을수 있는 스릴러 영화입니다
당진cgv 주차요금의 경우 영화관람객들은 무료주차가 간으합니다. 시간 상관없이 무료주차가 가능한점 참고하시고 즐거운 영화관람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