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개봉한 영화들이 무엇이 있을까요? 영화관람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주마다 개봉하는 영화들에 관심이 많은편이죠 이번시간에는 대구cgv 상영시간표와 현재상영작들이 무엇이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여전히 다양한 영화들이 매주마다 개봉되고 있지만 대다수의 영화관에서는 어벤져스 엔드게임 만큼 흥행성이 강한 영화가 없는지 다수의 상영관들이 어벤져스로 도배가되어 있는것 같습니다.
그만큼 수익성이 높은 영화이면서 많은 관객들의 관심을 받는 영화이기 때문이 아닐까 생각이 드는데요 대구cgv 또한 다수의 상영관에서 어벤져스가 상영중이라고 합니다.
대구cgv는 대구광역시 중구 사일동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영화상영관은 총 12개로 1765명을 수용할수 있는 규모가 큰 cgv 극장임에도 불구하고 전체 11개 상영관에서 어벤져스를 상영하고 있습니다.
영화가 개봉되기 전부터 마블시리즈의 인기 뿐만 아니라 많은 관심을 불러오고 막상 뚜겅을 열었더니 영화의 스토리와 전개는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만큼 기대이상 이여서 개봉첫날부터 최다관객 동원을 한것은 물론 개봉한지 일주일이 지난 시점 까지도 많은 관람객들이 영화관람을 위해 찾고 있다고 합니다.
영화표가 예전에 비해서 많이 올라서 제돈내고 보기가 간혹 아깝다는 생각이 들기도 하는데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cgv영화 할인혜택을 안내할까 하는데
2019년 7월31일까지 카카오뱅크 체크카드로 15,000원이상 결제를 하면 즉시 현장에서 4,000원의 할인을 해준다고 합니다. 요새 카카오뱅크 많이 이용하시는 만큼 체크카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이혜택도 놓치지 않고 받으면 좋지않을까 생각합니다.
대구cgv 상영시간표를 보니 역시나 전 상영관에서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파워를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마블시리즈가 워낙 유명하고 골수팬들이 많은만큼 이례적이라고 할수 있을만큼의 상영중인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전편인 어벤져스 인피니티워에서 타노스에 의하여 지구의 절반이되는 사람들이 죽어버리고 말았죠! 그후편의 이야기가 전개되는데 아직 보지 못한 분들을 위하여 영화의 스토리는 말할수 없지만 정말 3시간이라는 시간이 어떻게 가는줄 모를정도로 돈내전혀 아깝지 않은 영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반전과 생각하지도 못한 결말이 기다리고 있으니 어벤져스 결말이 궁금하신 분들은 꼭 보시길 바랍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영화입니다 바이스란 영화로 크리스찬베일이 주연을 맡은 영화입니다. 실화에 가까운 이야기 영화의 주된 소재는 정치이야기를 그렸다고 할수 있는데 대기업의 ceo에서 펜타곤의 수장을 거쳐 미국의 부통령까지 오른 딕체니
재임시절에 보이지 않았던 이면에서 당시 내렸던 결정들은 세계에 흐름을 바꿔놓을만한 중요한 결정이였다고 합니다. 과연 어떠한 중대결정이였는지 되돌아 보는것이 영화의 핵심 포인트라고 합니다.
정치와 역사의내용이 주된 영화인만큼 어느정도의 당시 흐름을 알고 있는상태에서 관람하면 더욱더 재미있게 볼수가 있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세번째로 소개항 영화는 안도타다오 닙니다. 안도타다오가 무엇을 의미하냐구요? 그것은 바로 세계적인 일본의 건축가의이름이라고 합니다.
전문적인 건축 교육을 받은적 없지만 타고난 재능과 예술성으로 실력을 인정받았던 안도타다오 직접 건축현장에서 배우고 경험한 것들을 토대로 누구도 상상할수 없는 건축물을 만들어낸 거장의 이야기를 그린 다큐멘터리 형식의 영화입니다.
다큐멘터리라 다소 지루하다고 생각할수가 있지만 구성과 스토리가 탄탄하여 영화의 몰입과 감명깊게 보았다는 사람이 많을정도로 아주 잘만들어진 영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이렇게 대구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해보니 현재로써는 3편의 영화들이 상영중인것으로 확인이 되었습니다. 어벤져스의 인기가 시들어 질때쯤되면 또다른 영화들이 상영중일수가 있기 때문에
정확한 cgv상영시간표를 확인하기 위해서는 대구cgv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주차요금의 경우 영화관람객들에 한하여 2,500원의 기본요금이 부과되며 3시간 초과시 10분당 500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대구역에서 5분거리인 만큼 대중교통편도 잘되어있어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것이 좋을것 같으니 참고하시고 즐거운 영화관람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