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개봉작과 현재 극장가에서 절찬리에 상영중인 영화들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영화리뷰의 시간입니다. 오늘은 미아cgv 상영시간표를 알아보면서 개봉영화를 알아볼까 합니다.
미아cgv는 서울특별시 강북구 미아동 35-4 트레지오 쇼핑몰 9층에 입점해 있습니다. 지하철 4호선 미아사거리역에서 하차후 3번출구로 나오면 바로 있는데요
영화상영관은 6개로 동시관람 인원은 692명으로 작고 아담한 영화관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쇼핑몰과 함께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는 상대적으로 수월하다고 할수 있으며 3시간까지는 3천원의 주차요금을 받고 있습니다.
미아cgv 상영시간표를 보면 드디어 기다리던 영화인 악인전이 개봉한것을 확인할수가 있습니다. 최근개봉작중에서 가장 기대가 되는 영화라고 할수 있는데 조직폭력배 두목역할의 마동석씨와 강력반 형사역할의 김무열씨가 주연으로 나오는 영화입니다.
영화악인전은 청소년관람불가 등급으로 폭력적인 부분들이 많이 나오는데 성인들이 보기에는 화려하고 마동석씨 특유의 시원시원한 액션씬이 나오기 때문에 관심이 많이 가는영화라고 할수있습니다.
상영시간표를 보면 미아cgv 1관, 4관에서 오늘기준으로만 9번의 상영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믿고보는 마동석씨의 작품과 미국에서도 주목하면서 리메이크하기로 확정이된 영화인만큼 그 재미또한 상당히 기대가 되는 영화라고 생각합니다.
미아cgv 현재상영작 안내
걸캅스
배심원들
어벤져스 엔드게임
명탐정 피카츄
악인전
두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배심원들 입니다. 보통 재판의 경우 판사가 재판을 담당하지만 국민참여재판의 경우 일반인들로 구성된 배심원단이 재판의 유무죄를 정할수가 있다고 합니다.
물론 유무죄를 정하였다고 하더라도 법적인 구속력이 있는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최종적인 판단은 전문 법조인인 재판관의 역할이기 때문입니다.
이영화는 증거와 증언들이 확실한 살해사건 이지만 양형직전 피고가 자신의 혐의를 부인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고 합니다.
재판을 신속하게 이끌어가고자 하는 재판관과 배심원단중에서 끈질기게 질문과 문제제기를 하는 남우(박형식)의 행동으로 인하여 재판이 점점 예상하지 못한방향으로 흘러가게 되낟고 하는데 과연 그 재판결과는 어떻게 될지 결말이 궁금해 지는것 같습니다.
이번에는 액션 환타지영화를 소개해볼까합니다. 전체관람가 등급으로써 명탐정 피카츄 인데요 미아cgv 상영신간표 중에서 유일한 어린이영화입니다.
기억을 잃어버린채 깨어난 피카츄는 자기가 있는곳이 어디인지도 자신이 누구인지도 모른상태에서 탐정모자에 적힌 이름과 주소를 보고 그곳으로 찾아가게 됩니다. 주소속 아파트에서 자신의 말을 유일하게 알아들을수 있는 팀굿맨을 만나게 되는데 사라진 아빠 해리를 찾기위한 모험이 지금부터 시작된다고 합니다.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피카츄를 영화화한 이작품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영화이면서 성인들이 보기에도 좋은 영화라는 관람평이 많다고 합니다.
오늘기준으로 상영시간표는 6관에서만 4번의 상영을 예정중입니다. cgv 상영시간은 매일마다 조금씩 변동이 되기때문에 자세한 일정은 미아cgv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는것을 추천합니다
영화악인전이 개봉하면서 벌서부터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보고왔다고 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으로 인하여 한국영화들이 많이 위축이 되었는데 이계기로 다시금 한국영화들의 흥행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