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새로이 개봉되는 영화가 있었죠! 어떤영화들인지 현재 세종cgv 상영시간표를 알아보면서 최근에 개봉한 영화들에 대한 간단한 소개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세종cgv는 세종특별자치시 도움1로 108 몰리브 7층에 입점해 있습니다. 전체 영화 상영관은 총 7개로 세종시에 생긴 최초의 영화관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동시관람 인원은 1,094명으로 세종시 주민들에게 다양한 여가활동을 즐기는 대표적인 극장으로 자리를 잡았다고 할수 있는곳이랍니다.
세종cgv 상영시간표를 확인해 보니 오늘자 기준으로 총5편의 영화가 상영중인것으로 나와있습니다. 현재상영작들을 살펴보면
어벤져스 엔드게임
악인전
걸캅스
배심원들
나의 특별한 형제 입니다
이중에서 오늘은 세편의 영화를 골라서 한번 간략한 소개와 영화상영시간표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대한민국에 이러한 액션배우가 있다는것에 대한 자부심이 생기는 영화 바로 악인전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악인전은 미국의 대표적인 영화의 고장 헐리우드에서 리메이크하기로 확정이 되어서 화제를 불러왔는데요 마동석씨가 그대로 조직보스 역할로 출연한다고 하는걸 보면 이병헌씨의 뒤를이어 세계적인 배우가 탄생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악인전은 세종cgv 1관과 6관 두개의 상영관에서 현재 상영중인데 17시35분, 19시45분, 21시50분, 16시35분, 18시50분, 21시5분, 23시20분등 오늘기준으로만 7번의 상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저녁 11시20분 영화도 있어서 늦은시간에 심야영화를 즐기고 들어갈수도 있으니 직장인들또한 심야시간대를 이용하여 관람할수가 있겠네요
세종cgv 상여시간표의 경우 매일마다 영화상영시간이 변동되기 때문에 날짜별 자세한 상영시간은 cgv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더욱더 정확하게 알수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여성경찰을 주인공으로 내세운 걸캅스 입니다. 라미란씨와 이성경씨가 경찰역할을 맡으면서 열연을 펼쳤다고 하는데
두사람은 극중 시누이와 올케로 나오는데 서로 앙숙이라고 합니다. 그러던 어느날 민원실로 신고접수를 하러왔던 여성이 차도에 뛰어드는것을 목격하면서 심상치 않다는것을 느끼게 되고 두사람은 비공식적인 두사람만의 수사를 벌이게 되는데 과연 범인을 잡을수가 있을지 결과가 주목되는 영화라고 할수 있습니다.
세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배심원들입니다. 연기파배우 문소리씨가 판사로 나오며 드라마 슈츠에서 천재적인 기억력을 가지고 있는 신입변호사로 나왔던 박형식씨가 일반인 배심원으로 나오는 영화입니다.
배심원단의 판단을 받게된 살인사건, 증거와 자백이 확실하지만 양형당일 피고인이 자신의 혐의를 전면 부인하게 되면서 배심원들은 다시 유죄와 무죄사이에서 다투게 됩니다.
8번 배심원 남우(박형식)의 끈질긴 질문과 문제제기로 인하여 재판은 예상하지 못한 상황으로 흘러가게 되는데 과연 그결말은 어떨지 한번 지켜보는것도 좋을것 같습니다.
이외에도 세종cgv 에는 소개하지 못한 어벤져스 엔드게임과 나의 특별한 형제가 상영중인데요, 워낙 마블시리즈는 유명한 작품이며 관객몰이에 성공하고 있는 작품인 만큼 안보신 분들이 없는것 같습니다.
나의 특별한 형제 또한 신하균, 이광수씨가 각각 장애를 가진 사람들로 나오면서 열연을 펼쳤는데 감동과 재미가 있는 영화이니 아직 관람 못하신 분들은 이영화도 한번 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