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Y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가지고 있는 휴대폰. 통신사마다 고객들을 위해서 각자 운영하는 멤버십 카드가 있는데 그 혜택만 해도 상당하다고 한다.

 

하지만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혜택을 모르고 지나치는 경우가 많이있는것 같다.

 

 

T멤버십 등급

보통 통신사 멤버십 카드는 등급별로 혜택을 제한하고 있다. 해당 통신사를 오랜 기간 사용한 고객들에게는 그만큼의 많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함이라고 한다.

 

그래서 이번시간에는 SK텔레콤 T멤버십 등급기준과 각 VIP 조건에 대해서 알아볼까 한다.

 

SKT T맴버쉽 등급은 세 개로 나뉘어 있다.

 

 

VIP 등급, Gold 등급, Silver 등급이다

 

T멤버십 등급을 정하는 기준은 전년 한 해 동안 내가 납부한 금액에 따라서 정해 지게 되어있다.

 

 

티월드에 접속해서 MY T페이지로 들어가 확인해 내 등급은 감사하게도 VIP 등급이었다. 

 

편의점, 파리바게트, 배스킨라빈스 등 자주 가는 곳을 제외하면 사실 T월드에서 제공하는 멤버십 카드를 많이 활용하는 편이 아닌데 의외로 사용 가능한 곳들이 많이 있는 걸 알게 되었다.

 

 

 

이제부터라도 멤버십 카드를 좀 더 적극적으로 사용해 봐야겠다. 티멤버십 혜택을 제공하는 곳은 정말 많이 있는데 혜택에 대한 부분은 다음에 다시 정리를 해서 올려볼까 한다.

 

 

 

등급별로 제공하는 혜택이 다른데 대부분 VIP 등급이 되어야만 가장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을 알았다.

 

그렇다면 과연 T멤버십 등급 중에서 VIP 조건은 어떻게 되는 것일까 알아보았다. 역시나 통신요금을 일정 금액만큼  내는 우량고객 중 2년 이상 SK텔레콤을 사용한 사람들에게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알았다.

 

 

 

T멤버십 VIP조건은 두 가지의 조건을 충족해야만 얻을 수가 있다. 

 

첫 번째 조건은 가입한 지 2년이 경과해야 한다는 것이다. 아무리 통신요금이 많이 나와도 SK텔레콤을 2년 이상 사용하지 않으면 자격이 충족되지 않는다.

 

 

두 번째 조건은 가입 후 2년이 경과한 사람 중에서 전년도 누적 납부액이 90만 원 이상인 사람에게 VIP 등급을 부여해 준다는 것이다.

 

90만 원이면 12개월로 나누었을 때 월평균 통신료가 75,000원이 되어야 한다. 결코 적은 금액은 아니다. 

 

 

 

하지만 SKT를 오래 쓴 사람들은 장기고객이라는 명목 하에 VIP조건을 더욱 완화해서 제공하고 있다고 한다.

 

5년 이상 가입자들의 경우 나와같이 전년도 통신요금이 60만원 이상이면 VIP등급을 얻을수가 있는것이다. 

 

 

 

결론을 말하자면 5년이상 사용하고 월평균 요금이 5만 원 이상이면 T멤버십 VIP조건이 된다는 사실. 새로운 휴대폰이 나올 때마다 보조금을 받고자 통신사를 이동하는 경우도 많은데 이런 사람들은 VIP 등급 얻는데 최소 2년은 걸릴 것 같으니 참고하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