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Y

 

이번 시간에는 명동cgv 상영시간표를 알아보겠습니다. 주말을 맞이하여 영화 관람을 계획하고 있는 분들이라면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명동cgv 상영시간표

 

 

명동 cgv 위치는 명동2가에 위치한 눈스퀘어 8층에 있습니다. 영화상영관은 총 5개로 구성되어 있으며 736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명동역cgv와 간혹 착각하시는 분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명동cgv 주차장은 타워식으로 되어있습니다. 90대 정도를 수용할 수 있습니다. 지역특성상 많이 혼잡하다고 하니 가급적이면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대한민국에서 가장 부동산 가격이 높은 지역인 만큼 영화관람객들에게도 무료주차가 제공되지 않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편이 훨씬 수월한데요. 지하철 이용시 을지로 입구역 6번 출구로 나오면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버스노선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명동cgv 상영시간표 안내

 

8월 10일(토요일) 영화 시간표입니다. 총 3편의 영화가 상영 중입니다. 엑시트, 봉오동전투, 브링 더 소울 더 무비입니다.

 

 

제일 먼저 소개할 봉오동 전투는 독립군의 항일항쟁을 그린 영화입니다. 

 

 

유해진, 류준열, 조우진 씨가 주연을 맡았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은 역사에 대해서 얼마나 알고 계신가요? 과거 식민지 시절 우리 조상들은 일존 정부에 대응하기 위해 많은 희생을 했다고 합니다.

 

3.1 운동 이후 독립군의 무장항쟁이 활발하던 시기 최신식 무기로 무장한 일본군은 독립군을 토벌하기 위해 작전을 시작합니다.

 

 

가장 치열했던 전투이자 독립군의 첫 승리로 기록되어 있는 역사적인 봉오동전투. 배우들의 연기만큼  대한민국의 역사를 바로 알기에도 좋은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 총 7편의 상영이 예정되어 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수 방탄소년단(BTS) 일본과의 좋지 못한 분위기 속에서도 첫 싱글 앨범이 밀리언 인증을 받았다고 합니다.

 

역시 문화에는 국경이 없는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방탄소년단의 ‘Lights/Boy With Luv’는 발매 직후 7일 연속 일본 오리콘 차트 1위를 기록하기도 하였다고 합니다.

 

 

브링 더 소울 더 무비는 방탄소년단의 콘서트 뒷 이야기를 담고 있는 다큐멘터리 형식입니다. 많은 외국인 관람객들이 찾아오는 대표적인 관광지 명동. 명동CGV에서도 외국인 팬들이 많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오늘 하루 총 3번의 상영이 예정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마지막으로 현재 영화예매순위에서 1위를 달리고 있는 엑시트입니다. 

 

조정석과 윤아가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면서 개봉 이후 계속해서 예매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재난영화임에도 불구하고 코미디물이라는 것이 조금 색다른 것 같습니다.

 

신나게 웃고 감동까지 느낄 수 있는 영화라고 하니 주말을 이용해서 아직 못 보셨다면 꼭 관람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