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Y

 

로또복권을 구매하는 사람들에게 토요일은 가장 기다려 지는 요일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바로 로또 당첨번호를 추첨하는 날이기 때문이죠.

 

877회 로또1등 당첨번호가 발표가 되었습니다. 전국에서 어느 지역이 로또 명당으로 새롭게 떠올랐을까 궁금합니다.

 

 

로또878회 예상번호

 

로또복권 판매시간 및 추첨시간

 

동행복권에서 발행하는 로또복권의 추첨시간은 매주 토요일 8시 45분 mbc에서 생방송으로 진행이 되고 있습니다.

 

판매시간은 일요일~금요일의 경우 오전 6시~ 자정까지 가능하며 토요일의 경우 추첨방송으로 인하여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만 구입이 가능합니다.

 

 

로또877회 당첨번호

로또복권은 연금복권과 함께 전국민들이 관심을 많이 갖고 있는 복권입니다. 로또 877회 당첨결과를 살펴보면 총 12명의 1등 당첨자가 나왔습니다.

 

 

로또 1등 당첨번호는 5, 17, 18, 22, 23, 43 보너스 번호 12번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2등은 전국적으로 75명이 발생하면서 다소 당첨금액이 지난주에 비하여 떨어졌다고 합니다.

 

 

로또877회 당첨금액

 

로또 1등 당첨금액은 17억으로 발표가 되었지만 33%의 세금을 제외한 실수령액을 계산하면 11억 8300만 원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75명이 배출된 로또복권 2등 당첨금 실수령액은 3500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로또 세금의 경우 3억 원 이상 초과 시 33%의 세율을 적용 3억 원 미만 시에는 22%의 세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로또 당첨 번호 5개 맞으면 3등 당첨금을 수령할수가 있는데 877회 차의 경우 158만 원 정도가 된다고 합니다.

 

로도 당첨번호 4개 맞으면 고정상금인 5만 원을 받게 되는데 전국적으로 총 109,806명이 배출된 877회 로또 당첨번호 추첨이었습니다.

 

로또1등 당첨지역

전국적으로 12명이 당첨되면서 로또 당첨지역도 주목받고 있습니다. 드디어 로또 인터넷 구매를 통해서 구입한 분이 1등에 당첨된 사례가 나왔습니다.

 

공교롭게도 수동으로 구매를 하신 분인데 어떻게 맞췄을지 정말 신기한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로또 인터넷 구매방법은 동행 복권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확인할 수가 있는데 예치금을 충전후 구입을 할수가 있습니다. 단점이 있다면 한 회차당 5천 원까지만 구매가 가능하다는 사실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또 온라인 구매방법

 

로또878회 예상번호 과연 어떤 번호가 나올까요? 안타깝게도 당첨이 안된 분들은 다음 회차를 준비해야 할 것 같습니다.

 

로또 당첨은 누구에게나 꿈과 희망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매주 5천 원 만원씩 구매를 하면서 내심 기대를 해보지만 쉽지 않은 것이 로또복권 당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로또 1등 당첨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확률을 높일 수 있는 방법을 생각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로또 제외수를 설정하여 전체 모수를 줄이는 방법인데요.

 

 

로또 예상번호 분석

 

45개의 번호 중에서 출현하지 않을 것 같은 번호를 제외하고 나머지 번호를 토대로 조합하는 방식입니다. 이 방법은 확률을 높이는 데 있어서 유리하기 때문에 현재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방법입니다.

 

 

최근 15주부터~5주간 미출현 번호들을 살펴보면 1번대 구간이 가장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로또878회 당첨번호를 집어내기는 어렵지만 제외수를 통하여 확률을 높여볼까 합니다.

 

 

로또 당첨번호 통계

 

또한 최근의 로또복권 당첨번호 패턴을 살펴보면 2주 연속 출현번호들은 있지만 3주연속 1등 번호로 나오는 경우는 없습니다. 이점을 토대로 지난주 1등 번호중 2주연속 출현한 5번은 필히 배제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이번 추첨에서는 30번대 구간에서 한 개의 번호도 출현을 하지 않았습니다. 뽑기에 의한 방식이다 보니 이처럼 한구 간이 통으로 배제되는 경우도 다반사입니다.

 

 

이런 점들을 참고하여 로또 제외수 설정을 하시면 분명 당첨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로또878회 예상번호를 조합하기 위해서 제외수를 설정해보겠습니다. 개인적인 분석자료 이기 때문에 참고 정도로만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이번 주 로또 제외수 

4 5 7 8 9 10
11 13 14 17 18  
22 23 24 25 27 29
40 45        

 

30번대 번호 중에서 당첨번호가 출현하기를 바라면서 그 외 구간의 번호들을 제외수로 설정했습니다.

 

 

 

로또 꿈

 

로또 예상번호 분석이 쉽지는 않지만 각자 자신만의 방법이 있는 것처럼 열심히 분석하다 보면 우리에게도 1등 당첨이라는 행운이 찾아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로도 인터넷 구매 당첨자가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온라인으로 구매를 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로또복권 1등 당첨후기를 살펴보면 로또 꿈(조상, 똥, 불)을 꾼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로또 꿈 실제 1등자들이 당첨된 꿈 종류

 

 

또한 로또 명당이라는 곳에서 기운을 받고 구매한 분들도 있다고 하니 근처에 로또명당이 있다면 이번 주만큼은 집 앞에서 구매하기보다 장소를 옮겨서 구매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다가오는 로또 878회 추첨에서는 이 글을 읽는 분들에게 1등 당첨의 행운이 돌아가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