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Y

제38회 금산 인삼축제가 9월 27일 그 막을 올리게 된다고 합니다.

 

매년 금산의 특산품인 인삼을 널리 알리기 위해서 진행되는 금산 인삼축제는 금산 인삼만의 우수성과 많은 지역주민들이 한 곳에 어우러져 즐길 수 있는 하나의 축제로 자리 잡게 되었습니다.

 

 

2019 금산 인삼축제

 

2019 금산 인삼축제 일정은 9월 27일(금) ~ 10월 6일(일) 장장 10일간 열리게 된다고 합니다.

 

 

금산의 특산품인 인삼을 맛볼수 있는 기회와 다양한 행사 및 이벤트로 가을 축제로 자리 잡게 되었는데 외국인들도 많은 참여를 하게 되면서 전 세계적으로 한국의 인삼이 퍼져나가는데 큰 역할을 했다고도 합니다.

 

 

이번 금산 인삼축제는 금산군 금산축제관광재단에서 주최를 하였는데 10일 동안 진행되는 대표적인 충청도 가을축제중 하나입니다.

 

 

2019 금산 인삼축제 일정을 살펴보면 개최당일 개막식 행사를 시작으로 초대가수 들의 축하공연과, 인삼왕 선발대회 등이 열린다고 합니다.

 

10일 동안 진행되는 행사인 만큼 매일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예정이 되어 있습니다.

 

 

 

콘서트, 금산군민과 함께하는 쇼 가요열창, 추억의 7080 콘서트, 금산인삼가요제, 전국대학생트로트가요제등 함께 즐길 수 있는 행사가 많은 만큼 지역주민들 이외에 인근 지역에서도 많은 참석을 한다고 합니다.

 

 

 

이번 금산 인삼축제에 입장료는 무료로 누구나 참여할수가 있습니다. 하지만 프로그램마다 체험비를 내야 하는 프로그램 등이 있다고 하니 이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워낙 행사장 규모가 크기 때문에 자칫하면 길을 잃을수 있는 만큼 행사장 배치도를 미리 다운로드하여 보면서 다니는 것이 좋습니다.

 

 

인삼은 효능과 약리 작용이 과학적으로 검증이 되면서 건강을 찾아서 또는 자연을 찾아서 매년 금산을 방문하시는 관광객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러한 금산을 찾아주시는 방문객들과 함께 어울리고 금산의 인삼을 더욱더 알리기 위해서 만들어진 것이 바로 금산 인삼축제라고 할 수 있습니다.

 

 

 

특히 인삼캐기 체험의 경우 남녀노소 많은 분들이 참여를 하시는 체험이라고 하는데 직접 인삼을 캐면서 흙냄새를 맡아보는 것도 도시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좋은 경험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축제인 만큼 다양한 먹거리 또한 빠질 수가 없는데요 곳곳에 다양한 먹거리도 판매하고 있으니 가족단위 혹은 연인끼리 함께 나들이하기에 좋은 가을축제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주요 행사 이외에도 길거리에는 다양한 자원봉사단체 및 여러 사람들의 공연도 볼 수 있습니다.

 

2019 금산 인삼축제의 하이라이트는 바로 초대가수라고 할 수 있는데요. 축하공연을 하게 될 가수들이 정해졌다고 합니다.

 

 

남진, 최진희, 신유, 싱크 등이 출연한다고 하는데 트로트계의 신이라 불릴 수 있는 남진, 최진희 씨의 공연이 상당히 기대가 되는 것 같습니다.

 

 

풍부한 볼거리와 다양한 먹거리고 체험하시고 금산 인삼도 이번 기회에 구매하고 싶은 분들은 이번에 진행되는 금산 인삼축제기간을 놓치지 마시기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