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Y

크리스마스가 며칠 앞으로 다가오면서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마스 준비에 한창이라고 한다.

 

1년에 단 한 번뿐인 크리스마스는 연인들이나, 가족들에게 있어서 가장 뜻깊고 의미 있는 날이기 때문이다.

크리스마스는 의례적으로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보내야 한다는 말들을 많이 하곤 한다.

 

 

2019 크리스마스 개봉영화

 

그러다 보니 크리스마스를 나름 뜻깊게 보내기 위해서 많은 준비를 하는데 영화를 관람할 계획이 있다면 2019 크리스마스 개봉영화를 주목해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

 

매년 크리스마스에 맞춰서 개봉하는 영화들이 올해도 어김없이 개봉을 한다고 하는데 어떤 영화들 일지 기대가 된다.

 

 

해마다 크리스마스 때가 되면 TV에서 나홀로집에가 방영되곤 했는데 올해도 예상대로라면 지상파 혹은 종편에서도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한다.

 

 

1980년 생의 맥컬리 컬킨이 1990년에 출연한 작품으로 벌써 29년이나 된 작품인데 아직까지도 크리스마스 때마다 방송이 되는 걸 보면 정말 흥행작임에 틀림없는 것 같다.

 

아역시절 그토록 귀여웠던 주인공이 나이 40이 다 되어서 변한 모습은 충격이었지만 그래도 동시대에 보고 자랐던 팬들은 어린 시절의 맥컬리 컬킨을 기억하지 않을까 생각한다.

 

 

지난 이야기는 여기까지만 하도록 하고 2019 크리스마스 개봉영화 이야기를 해보도록 하겠다.

 

제일 먼저 추천할 영화는 12월 18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영화 시동이다.

 

 

 

주연 : 마동석, 박정민, 정해인, 염정아

15세 이상 관람가로 지금까지 영화를 통해서 봐왔던 마동석과는 다른 새로운 모습을 볼 수가 있어서 기대가 되는 영화다.

 

 

 

코믹스러운 모습을 보면 영화의 내용 또한 진지함 보다도 웃고 즐길 수 있을 거라 예상을 하게 되는데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별한 날은 무거운 영화보다는 웃고 즐길 수 있는 영화가 가장 좋다고 할 수 있다.

 

예매 분포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여성들이 높은 예매율을 보이는 것처럼 연인과 영화 관람  계획을 하고 있다면 필히 봐야 할 영화가 아닐까 생각한다.

 

 

두 번째로 소개할 크리스마스 개봉 영화는 백두산이다

 

백두산의 폭발이라는 소재로 만들어진 영화여서 주목을 받기도 하지만 가장 큰 이유는 출연진 때문이 아닐까 생각한다.

 

출연 배우들을 살펴보면 영화의 주연급 배우들이 5명이나 출연하기 때문에 그 어떤 영화보다도 배우들의 무게감이 넘친다고 할 수 있다.

 

주연 : 이병헌, 하정우, 마동석, 전혜진, 수지

 

 

 

 

대한민국 및 할리우드가 인정한 배우 이병헌.

천만 관객 흥행 보증수표 하정우.

충무로 대세의 액션배우, 할리우드까지 진출한 마동석.

여기에 전혜진, 수지까지 주연배우들의 출연료만 해도 상당히 어마어마하게 들어가지 않았나 생각이 든다.

 

 

 

화산 폭발을 막기 위해 남과 북의 비밀작전이 시작되는데 과연 그들은 백두산 폭발을 막을 수 있을지 연기력이 뛰어난 배우들인 만큼 크리스마스를 떠나 올겨울 꼭 봐야 할 영화가 아닐까 생각한다.

 

이미 예고편을 통해서도 공개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관심을 보이고 있는 만큼, 아직 못 보셨다면 예고편 먼저 보고 예매 여부를 결정해도 좋을 것 같다.

 

 

이번에는 가족단위로 자녀들과 함께 보기에 좋을 영화를 추천해 볼까 한다.

 

펫은 영원한 친구이자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이라 할 수 있다. 

 

깜찍한 웰시코기가 주인공으로 나오는 프린스 코기는 어린이라면 누가 봐도 좋아하지 않을 수 없을 정도의 귀여움으로 무장을 해서 이번 크리스마스에 어린이 관객들과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고 한다.

 

가족단위로 영화를 관람할 계획이라면 적극 추천하는 영화이다.

 

예고편도 나와있으니 한번 감상해 보고 예매 여부를 결정해도 좋을 것 같다.

 

 

 

겨울이 되면 개봉하는 눈의 여왕 4편도 12월 24일 크리스마스이브에 맞춰서 개봉을 한다. 프린스 코기가 조금 어린 관객들을 위한 영화라면 눈의 여왕 4편은 초등학생 정도의 학생들이 보면 좋은 영화가 아닐까 생각한다.

 

 

 

이렇게 오늘 소개한 영화는 모두 4 편이다.

 

매년 크리스마스가 되면 음식점, 영화관 및 사람들이 가는 곳은 모두가 북적인다고 한다. 영화표 또한 미리 예매를 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정말 영화 보러 갔다가 영화관만 보고 올 수도 있으니 꼭 센스 있게 행동하길 바란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