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Y

이제 2019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한 해 동안 많은 일들도 일어났는데 그중에서 가장 행복한 일이 무엇이냐고 물어본다면 무탈하게 한해를 잘 보낸 게 아닐까 생각합니다.

 

사실 행복은 우리 주변에 있다고 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로또복권 1등에 당첨이 되면 큰 행복이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사실 건강한 것도 큰 복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난주는 정말 깜짝 놀랄만한  한주였습니다.

 

로또 제외수로 설정한 13자리 번호가 모두 적중을 하였기 때문입니다. 그 결과는 차차 말씀드릴 테니 분석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또891회 예상번호

 

사람이 살아가는 데 있어 삶의 질을 생각해보면 꼭 필요한 건 뭐니 뭐니 해도 Money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로또891회 예상번호가 분석대로 잘 맞아준다면 2019년 마지막 로또 추첨에서 큰 행운을 얻을 수 있을 것 같은데 여러분도 같은 생각이시죠?

 

아마 로또 890회 추첨을 보면서 당첨이 안되었던 분들 다수가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 추첨인 891회 당첨번호 소식을 기다리고 있다고 합니다.

 

 

그 마지막 로또 1등 당첨의 행운을 잡기 위한 분석 지금부터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전에 잠깐 지난주 당첨 소식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890회 로또 당첨번호는 1, 4, 14, 18, 29, 37 보너스 번호 6번으로 발표가 되었습니다. 전국에서 로또 당첨자가 9명으로 발표가 되었는데요 9명 모두 로또 자동구매를 선택한 사람들이라고 합니다. 

 

 

 

매주 수동 구매자들에 비하여 자동 구매자들의 당첨 확률이 높은 건 사실이지만 1등 당첨자 모두가 자동 구매자인 것을 살펴보면 지난주 1등 당첨번호가 어려웠다고 해야 할까요?

 

어찌 됐든 어설프게 찍는 것보다는 자동 구매가 더욱 나을 수도 있다는 생각을 하게 되는 것 같습니다.

1등 당첨금을 살펴보면 1인당 23억 원 정도의 당첨금을 받게 된다고 합니다. 

 

로또 당첨 세율인 33%를 적용하면 실수령액은 15억 9천만 원 정도가 된다고 하는데 1등에 당첨된 분들은 정말 행복할 것 같습니다.

 

 

로또 당첨지역을 살펴보면 부산 2곳, 대구 1곳, 경기 1곳, 강원 1곳, 경남 2곳, 제주 2곳으로 수도권에서는 경기지역 한 명을 제외하고서는 당첨자가 나오지 않았습니다

 

특히 인구가 적은 제주도 제주시 연동의 경우 1등 당첨판매점이 두 곳이 나오면서 신흥 로또 명당으로 자리를 잡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이제 올해 마지막 로또복권인 로또 891회 예상번호를 분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한 달을 4주로 계산했을 때 1년이면 총 48회의 로또번호 추첨을 하게 됩니다. 한주에 만원씩 꾸준히 구매하셨다면 1년 로또 구매비용으로만 48만 원 정도 사용을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이중에 간혹 당첨도 되었을 테고, 이보다 더 구매를 하신 분들도 있겠지만 대략 1년 로또복권 구입비용으로 50만 원이 지출된 것 같습니다. 2020년에도 로또 추첨은 계속 진행이 되지만 너무 많은 금액을 투자하지 말라는 의미에서 그동안 발생된 비용을 한번 계산해 봤던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한동안 주로 나오던 40번대 구간이 쏙 들어가면서 최근 1번대 구간의 번호들이 자주 출현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전회차 당첨번호 중에서 꾸준하게 한자리 이상의 번호들도 출현하는 모습을 보이면서 점점 알 수 없는 패턴으로 로또 당첨번호가 추첨되는 것 같습니다.

 

지난주 로또 예상번호를 분석하면서 총 13자리의 제외수를 설정해 드렸습니다. 그런데 13자리 모두 제외수로 빠지면서 당첨확률이 엄청 오르게 되었습니다.

 

 

지난주 예상 글이 굼금하신분들은 지난주 분석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019/12/14 - 로또890회 예상번호, 로또889회 당첨번호 및 당첨지역

 

 

위 사진은 지난주 제외수로 설정했다는 사진입니다. 한 가지 안타까운 건 한 주 동안 바쁜 스케줄로 인하여 복권을 구매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개인적으로 복권은 매주 토요일에만 구매하고 있는데요 토요일 예상치 못한 일로 인하여 분석을 마쳤음에도 불구하고 제외수를 배제하고 조합을 못한 채 자동으로 복권을 구매하고 말았습니다.

 

13개의 제외수를 설정했기 때문에 32개의 번호 중에서 조합만 잘했다면 가능성이 높았을 텐데, 안타깝게도 자동으로 구입한 저는 5천 원도 안되고 말았습니다.

 

 

안타깝지만 아쉬움을 뒤로한 채 로또891회 예상번호를 통해서 마지막 복권 당첨 1등을 도전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기초로 하는 분석은 최근 미출현 번호들을 활용하는 것입니다. 최근 흐름상 1번대 구간의 강세와 10번대 구간의 강세가 이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분석이지만 20번대의 경우 로또891회 당첨번호에서는 안 나오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보고 있습니다.

 

제외수를 설정하는 것이 당첨확률적으로 보았을 때는 분명 좋은 측면이 있지만 정확히 일치하지 않았을 때는 그만큼의 실패 확률이 높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로또 891회 제외수

5 7 9 12 14 18 21 25
29 30 31 32 33 34 41 45

 

 

 

총 14개의 번호를 추려보았습니다. 해당 번호를 제외한 후 나머지 번호들의 조합으로 2019년 마지막 로또 추첨인 로또891회 당첨번호를 한번 추려보시기 바랍니다.

 

2019년이 지나기 전에 행운의 로또복권 1등에 당첨되길 바라면서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