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Y

2020년 설날이 며칠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매년 설 연휴가 되면 가족들이 모여서 맛있는 음식과 서로에게 덕담을 해주면서 훈훈한 자리가 되기도 하지만 또 다른 누군가에게는 부담스러운 명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매년 설날 혹은 추석이 되면 지상파 방송 및 케이블 방송에서는 다양한 영화표를 편성하여 시청자들에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2020 설 특선영화

 

다가오는 2020 설 특선영화 편성표에는 어떤 영화들이 상영을 하는지 총 44편의 영화를 한번 정리해 봤습니다.

 

설 연휴가 시작되는 1월 24일 금요일부터 대체공휴일로 지정된 27일 월요일까지 4일간에 걸쳐 방송하는 프로그램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장 먼저 설 연휴 첫날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귀성길에 오르는 첫날은 고속도로 또한 차가 막히기 마련입니다.

 

대한민국 다수의 국민들이 데이터 무제한 요금을 활용하여 방송 드라마, 영화들을 시청하기도 하는데요 지상파와 케이블에서 첫날은 총 12편의 영화가 상영 예정이라고 합니다.

 

 

리얼 스틸, 임금님의 사건수첩 맘마미아, 어벤저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저스티스 리그, 코코, 사바하, 미션 임파서블, 닥터 스트레인지, 가장 보통의 연애, 존 윅 3, 옹알스 등이 상영 예정입니다.

 

 

이중 볼만한 영화 몇 편을 소개하자면 이선균 안재홍 주연의 임금님의 사건수첩을 추천합니다.

조선의 왕과 신하가 궁에서 일어나는 사건을 파헤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코미디 영화로 부담 없이 편하게 볼 수 있는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두 번째로 소개할 영화는 최근에 개봉했던 김래원 , 공효진 주연의 가장 보통의 연애입니다.

 

이영화는 2020 설 특선 영화 중에서도 가장 최근에 개봉했던 신작이라 할 수 있는 따끈따끈한 영화라 할 수 있습니다.

 

 

 

여자 친구에게 차이 고만 남자 주인공과 뒤끝 있게 남자 친구와 헤어진 여자 주인공이 만나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영화입니다.

 

로맨스 영화로 누구나 한 번쯤 겪어봤을 듯한 사랑과 이별을 그린 영화로 개봉 당시에도 많은 인기와 공감대를 얻었던 영화입니다.

 

김래원, 공효진 씨의 리얼한 연기와 코미디가 가미된 영화이기 때문에 긴 귀성길도 지루하지 않게 보내기에는 가장 좋은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존 윅 3편 또한 최근에 개봉했던 영화입니다.

이미 시리즈로 개봉을 하면서 많은 인기를 얻었던 작품인 만큼 개봉 당시에도 흥행을 한 바가 있습니다.

 

스피드 이후 키아누 리브스의 또 다른 흥행작으로 화려한 액션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놓치지 말아야 할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추석 명절인 당일 25일 설영화 편성표입니다.

 

이날도 12편의 영화가 방송 예정입니다. 호빗, 주토피아, 코코, 궁합, 기묘한 가족, 저스티스 리그, 신과 함께, 쥬만지, 혹성탈출, 히말라야, 공작, PMC 더벙커입니다.

 

 25일 방송되는 설 특선영화 중에서는 신과 함께, 공작 등이 볼만한 영화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연휴 다음날인 1월 26일 일요일에도 12편의 영화가 상영 예정입니다.

 

트랜스포머, 호빗, 원더풀 고스트, 모아나, 위대한 쇼맨, 진주만, 스타워즈, 원더우먼, 시간 이탈자, 램페이지, 극한직업, 레디플레이어원 입니다.

 

이날 방송 예정된 영화 중에서는 천만 관객을 돌파하면서 흥행을 기록한 극한직업이 가장 눈에 띄고 있습니다. 

 

 

 

연휴 마지막 날인 대체공휴일로 지정된 월요일은 8편의 설 특선영화가 상영 예정입니다.

 

고질라, 쿵후 판다, 퍼시 잭슨과 번개 도둑, 아이스 에이지, 신과 함께, 엑스맨, 서치, 해적입니다. 신과 함께 2편이 방송 예정인만큼 주목해볼 필요가 있습니다.

 

설 연휴기간 동안 많은 영화들이 상영 예정입니다. 즐거운 명절과 함께 그동안 보지 못한 영화가 있다면 이번 기회를 통해서 시청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