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DAY

남대문시장이 위치한 회현역에는 많은 아동복 매장이 있습니다. 어린이부터 성인들까지 다양한 종류의 옷을 판매하고 있죠. 쑥쑥 크는 아이들의 옷을 사는 것도 일이지만 몇 번 입지도 않고 금세 커버리는 아이들 때문에 계절이 바뀔 때마다 옷을 자주 사는 건 어쩔 수 없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종종 남대문에 위치한 아동복 매장을 방문하곤 합니다. 남대문시장이 조금 저렴한 이유도 있지만 다양한 디자인의 옷들이 있고, 구경하는 재미도 있어서 구경하러 가기에도 좋거든요.

 

 

남대문시장 무료주차장

 

하지만 한번 가면 다량의 옷을 구매하다 보니 차를 가져갈 수밖에 없는데요. 남대문 시장은 서울에서 땅값이 가장 비싸다는 명동 근처에 위치하고 있어 인근 유료주차장 요금도 결코 저렴한 편이 아닙니다. 또한 남대문 시장 근처는 차가 워낙 많아서 주차장을 찾기도 힘든데요. 이럴 때 활용하면 좋은 무료주차장 정보를 소개해 볼까 합니다.

 

 

 

보통 남대문 시장에 한번 가면 구경하고 먹고 하다 보면 두세 시간은 후다닥 지나가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시간당 주차비를 계산하다 보니 결코 적지 않은 금액이 나왔는데요. 신세계백화점 어플을 활용하면 3시간까지 무료주차가 가능한 점이 특징입니다.

 

 

 

남대문시장에 아동복이든 개인적인 볼일을 보러 갈 경우 활용하면 좋은 만큼 아직 없으신 분들은 신세계 백화점 어플을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처음 신세계백화점 앱을 다운로드하면 자주 가는 지점을 선택하라고 나오는데  전 남대문 시장이 위치한 본점으로 설정을 해두었답니다.

 

어플 설치가 끝났다면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을 볼 수 있습니다.

 

 

 

처음 어플을 설치해도 신세계 백화점 무료주차쿠폰이 발급되기 때문에 당장 급할 때 사용하기에도 상당히 좋습니다.

목록에 들어가 보면 쿠폰과 주차 정보를 확인할 수가 있는데요. 

 

 

현재 저한테 발급되어 있는 쿠폰을 살펴보니 총 9장의 쿠폰이 들어가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매월 주기적으로 무료주차 쿠폰이 들어오는 데 사용 못한 쿠폰들 이랍니다.

 

 

 

주차 정보를 누르고 들어가면 신세계 백화점 무료 주차권에 대한 안내가 나옵니다. 보시다시피 무려 180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나와있는 거 보이시나요? 

 

3시간의 쇼핑시간이 부족하다면 이후 요금은 추가로 지불하면 되지만 기본 3시간이면 어느 정도의 쇼핑을 충분히 할 수 있는 시간이기 때문에 남대문 시장 방문 시 상당히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차량번호를 등록해두면 자동적으로 다음 달부터 무료주차 쿠폰이 발행되니 이왕 어플을 다운로드 했다면 꼭 등록해 두시기 바랍니다.

 

 

신세계 백화점 주차장 무료쿠폰은 전 지점에서 사용 가능한 것은 아닌데요. 주차쿠폰을 살펴 보면 일부 타임스퀘어 지점에서는 사용이 불가능하다고 나옵니다.

 

 

하지만 남대문 시장이 위치한 본점의 경우 항시 사용이 가능하니 힘들게 주차할 필요가 없답니다. 단 매번 갈 때마다 느끼지만 주말이나 공휴일의 경우 신세계 백화점 본점으로 들어가는 차들이 많아서 임시주차장을 이용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임시주차장 역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